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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T 기술지원(IT Support)은 고객이 사용하는 정보기술(IT) 시스템, 소프트웨어, 하드웨어에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고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이며, 일반적으로 IT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 질문, 요청에 대해 빠르게 대응하고 햐결책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IT 기술지원의 유형
    1. 헬프데스크 (Help Desk)
    2. 현장 지원 (On-Site Support)
    3. 원격 지원 (Remote Support)

1. 문제 해결(Troubleshooting)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네트워크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진단하고, 이를 해결하는 것이 주된 업무입니다.
– 시스템 오류, 소프트웨어 버그, 네트워크 연결 문제 등이 있습니다

새로운 하드웨어나 소프크웨어 설치를 지원하고, 기존 시스템의 성능 유지와 문제 예방을 위해 정기적인 유지보수를 수행하는 업무입니다.

일반 사용자의 IT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방법, 문제해결을 실시간 전화 지원, 원격지원 하는 서비스 입니다.

사용자의 데이터를 안전한 백업과 복구를 지원하며, 데이터 손실이 발생한 경우 이를 복구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사용자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 공유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관리합니다.